하배런, 포블링 LED마스크 출시 앞두고 시연회 행사 개최

  • 즐겨찾기 추가
  • 2020.09.18(금) 16:46
동영상 뉴스
하배런, 포블링 LED마스크 출시 앞두고 시연회 행사 개최
  • 입력 : 2020. 01.23(목) 17:20
  • 신동아
[신동아방송뉴스] 지난 7일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막을 올린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인 CES 2020 참석한 (주)하배런메디엔뷰티가 제품 출시를 앞두고 이번에 2019년에 개발을 성공한 포블링 LED마스크를 미용기구 생산업체로는 처음으로 제품시연회 행사를 열어 고객들에게 고가의 미용기구를 직접 체험하고 반응을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시연회 행사를 개최했다.

㈜하배런메디엔뷰티는 뷰티디바이스 기획, 개발 및 생산까지 하는 뷰티디바이스 전문업체이다.

2020년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포블링 LED마스크는 국내 최대 1,400개 LED가 내장되어 있으며 두피, 얼굴, 귀, 목 까지 토탈 풀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미래지향형 뷰티디바이스인 포블링 LED마스크는 전문적이고 세밀한 홈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K-Beauty & Life 스타일을 잘 반영하여 터치센스, 무선화, 블루투스를 이용핚 포블링 LED마스크 케어 앱을 통해서 고객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힐링 명상 기능이 있어 피부 뿐 만 아니라 심신건강을 동시에 케어 할 수 있는 완벽한 셀프 홈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주)하배런메디엔뷰티 김상두 대표는 “현대에 빠르게 바뀌고 있는 뷰티 트랜드을 조사하고 분석하며 미래시장을 예측한 뷰티디바이스 제품 탄생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라고 말했다.

김상두 대표는 33년간 제품개발에 주력해 왔으며 여성 뿐 만 아니라 남성들도 매력적으로 느낄만한 디바이스를 출시했다.

(주)하배런메디엔뷰티는 석탑산업훈장, 장영실 국제과학문화상, 미용과학기술 대상, 중소기업청기술개발 표창장, 신기술혁신, 공로상, 5백만 불 수출의 탑 수상 등 해외 및 국내에 K-beauty 뷰티디바이스 제품을 널리 알리고 있다.

또한, 국내 기술특허 61건 디자인특허 155건 상표등록 284 건의 지적재산권을 보유하고 있다. 한국, 미국, 유럽, 중국, 일본, 대만, 이스라엘 등 뷰티디바이스 기술력 및 생산뿐만 아닌 화장품 제조판매까지 아우르는 기업으로 K-beauty 미래에 촉망받는 기업이다.
신동아 sdatb@naver.com